메인콘텐츠 바로가기

21세기의 녹색철도혁신을 선도하는 철도차량전문가 양성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첨부파일 공지

작성자 : 학과관리자 | 작성일 : 2025.07.30 | 조회수 : 314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납부기간 : 2025.08.25.(월) ~ 09.05.(금) 09:00~16:00 

  10일간(주말휴일제외)


*자세한 사항은 붙임 문서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문의

 총무과 : 042-630-9656, 9658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 하지 않을 시 “미등록제적”될수 있음

  

  분납신청기간 : 2025.08.18.(월)~08.22.(금)18:00까지                    (분납신청기간이외 분납 접수 불가) 

(대학정보시스템에서 학생이 직접 분납 신청 해야함.)


  고지서 출력 : 2025.08.18.(월) 대학정보시스템,우송대학교스마트캠퍼스 어플확인

  학생이 직접 대학정보시스템 또는 우송대학교 어플을 통해 가상계좌 및 등록금액    을확인하여 등록금 납부바랍니다.


 납부방법 :

   1) 학생별 가상계좌 입금(고지서확인)

  2) 카드납부(삼성,현대,하나카드가능, 해당카드사 로그인 후 등록금 결제)


 3)중국유학생(ALIPAY 납부가능)/베트남유학생(BIDV납부가능)/모든유학생(FLYWIRE 납부가능)

초과학기인 경우 수강 학점 변경에 따른 등록금 변동이 있을 수 있음.

(총무과 확인 필).

인턴쉽 또는 해외연수등 수강신청이 늦게 되어 미등록 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