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2025학년도 1학기 2차 수강소감설문(수업평가) 시행 안내 첨부파일 공지

작성자 : 학과관리자 | 작성일 : 2025.05.26 | 조회수 : 408

2025학년도 1학기 수업평가 지도


본 설문은 2025학년도 1학기에 개설된 교과목에 대하여 학생 여러분들의

만족도조사를 통한 강의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는 것입니다.

설문을 진행해야만 성적공고기간에 성적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 진행 시 학생 여러분께서는 본인이 수강한 교과목에 대하여 솔직하고 성의 있는 응답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학생 여러분의 응답내용은 비실명으로 통계처리 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학생 개인신상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설문방법가. 대학정보시스템 메뉴:‘교과/수업’→‘수강설문관리’→

              ‘수강설문 등록’

            나. 우송대학교 모바일 앱(스마트캠퍼스)

평가기간: 2025.05.26.(월) ~ 2025.05.30.(금)까지

평가대상 : 2025학년도 1학기 개설강좌 전체

 -. 제외대상: 봉사활동 관련강좌, 인턴쉽, 해외연수 강좌, 현장실습, 학점교류


주의사항:

1. 수강소감설문 미시행시 2025학년도 1학기 성적공고기간에 성적을 열람하실 수 없습니다.

2. 수강교과목 모두 실시하여야 설문 완료 됨.

3. 휴대폰 번호가 다를 경우 학생정보에서 휴대폰번호 수정 후 재 시도(휴대폰이 없을 경우 타인의 휴대폰으로 적용 가능)

4. 공동강의는 교수개인별로 각각 평가함.


 

2025. 5.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