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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 변경시스템 행정절차 안내

작성자
학과관리자
작성일
2019.08.02
조회수
142
첨부파일

<수강신청 변경 안내>

 

- 2019학년도 2학기 부터는 수강신청 변경을 기존의 학과에 방문하여 서류를 작성하는 것이 아닌 대학정보시스템에서 학생이 직접 신청하는 방식으로 바꼈습니다.

 

1. 관련근거: 수강신청에 관한 규정

 

<수강신청 변경시스템 행정절차 안내>2차 수강신청 변경 이후 부득이한 사안이 발생한 학생에 대하여 처리하는 방법으로 업무의 효율화를 위해 기존에 내부전자결재 방식을 대학정보시스템과 연계하여 처리하는 방식입니다. 학과에서 결재를 해도 사유가 합당하지 않을 경우 교무처에서 반려할 수 있습니다.

 

. 신청대상: 2019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자 중 부득이 수강변경이 필요한 자(복학자, 재입학자, 수강학점미달자, 2차 수강신청기간 이후 합폐강 등으로 인한 시간표 중복자 등 학과심의를 통해 수강변경이 타당하다고 판단되는 자)

 

. 시스템 운영 기간: 2019.8.12.() ~ 2019.8.23.()

 

. 주의사항

 

1) 무분별한 수강변경이 되지 않도록 학과 내부에서 심의를 통해 변경이 필요한 학생들만 대상자에 추가하여야 합니다.

2) 수강신청변경이 필요한 경우 시스템 운영 기간에 필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3) 수강신청변경기간 이후에는 수강변경을 절대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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